사진=BKEX
사진=BKEX

실생활 유틸리티 코인 솔비트(SBT), 오는 17일 BKEX 거래소에서 세일 진행

솔비트(SBT)는 오는 17일 BKEX 거래소에서 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5일 BKEX 공지에 따르면 12월 17일 실생활 유틸리티 코인인 SBT의 세일을 한국시간 13:00부터 15:00까지 진행한다.

솔비트 관계자는 "BKEX는 회원수 20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코인마켓캡'의 조정된 거래량 기준 상위권에 들어가는 글로벌 거래소로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이다"고 밝혔다.

이어 "SBT는 소비자가 광고를 보면 코인이 채굴되는 블록체인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채굴된 SBT코인은 커머스와 연계되어 물품 구매로 즉시 연결되는 유틸리티 코인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솔비트 관계자는 "코인베네에 이어 BKEX의 상장은 중국 투자자들에게 쌓은 좋은 이미지를 활용하여 상장 초기에 관심을 이끌 수 있고, 한국에서 최근 관심이 높은 BKEX의 신뢰를 기반으로 국내 투자자들의 긍정적인 거래를 이끌 수 있을것으로 예상한다"며 "SBT 해외 사업팀은 최근 베트남 호치민에 대표사무소 설립을 시작으로 2020년에는 중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동남 아시아 주요 지역에 글로벌 광고와 결제를 연동한 SOLBIT 플랫폼 영업에 힘을 쓸것"이라 전했다.
 

사진=SBT제공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