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WLAN 시장 1위의 브랜드 티피링크 코리아(TP-Link, 이하 티피링크)는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글래드(GLAD) 호텔 여의도’에서 진행된 ‘티피링크 신제품 세미나 2020’을 통해 다양한 SMB 네트워킹 제품군 및 차세대 AX제품 소개를 시작으로 앞으로의 비즈니스 전략을 발표했다.
티피링크는 1996년에 설립돼 20년 이상의 제품 제조·연구 개발을 통해 8년 연속 세계 WLAN 시장 1위의 브랜드로 인정 받은 네트워크 제품 전문기업이다. 현재 전 세계 41개 지사의 직접적인 관리를 기반으로 170여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티피링크는 제품 제조 개발 연구(R&D)에 매출액의 8%이상의 투자로 꾸준히 힘쓰고 있으며 1800명 이상의 기술 엔지니어들과 함께 엄격한 테스트와 품질보증 연구를 유지하고 있다.
본 세미나에서 티피링크는 2020년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SMB 네트워킹 제품군과 차세대 AX 제품으로 최첨단 Wi-Fi 기술을 선보이며 이와 함께 세계 네트워킹 트렌드에 맞추어 한국의 다양한 고객 층에 적합한 제품과 정책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게이밍, 업무, 홈 네트워크 등 다양한 분야를 포용할 수 있는 티피링크의 새로운 라인업의 출시 일도 알렸다.
먼저 티피링크는 회사의 전반적인 소개를 시작으로 진행 했다. 발표자로 나선 티피링크의 한국 지사장 General manager Revon은 2003년에는 중국 Wi-Fi 제품군에서 1위를 2010년에는 세계 1위의 브랜드가 되었으며 현재까지 8년간 1위를 선점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한국 고객의 만족도와 고객에 대한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기존 2년 무상 품질 보증 정책에서 SOHO 제품군을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하며 SMB 제품군은 평생 품질 보장을 하는 파격적인 업그레이드를 단행하여 업계 최고 수준의 보장을 지원한다.
이어 티피링크의 태평양 부사장 Brian가 SOHO 네트워킹 시장에서 Wi-Fi 6와 Mesh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OneMeshTM 을 통한 네트워크의 효율성에 대해 소개 했다.
이후 티피링크의 Greg SMB 매니저와 김연태 매니저가 Wi-Fi 6 시리즈를 시작으로 신제품 OMADA 및 SUPERIOR MESH 시리즈 라인업에 대한 소개와 OneMeshTM 와 워런티 서비스 대한 설명을 진행 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라인업은 산업PC, 홈, 게이밍, 엔터프라이즈부터 SMB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것이 핵심이다.
다양한 라인업과 앞으로의 비즈니스 전략을 발표한 이번 세미나와 관련하여 티피링크는 빠르게 변하는 네트워킹 트렌드에 맞추는 것은 일시적인 것이 아닌 필수불가결한 요소이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제시한 전략과 다양한 신제품들은 최근 트렌드를 분석하고 하나 하나의 인터페이스를 확인하여 심혈을 기울인 결과라며 앞으로도 압도적인 기술력을 통해 WLAN 시장을 선도할 것이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엔트리급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VSP G130’ 국내 출시
- 더블디게임즈, 모바일게임 ‘디펜스어벤저’·‘시즌3 보스레이드’ 업데이트 실시
- 예스24, 유튜브 구독자 수가 150만명에 이르는 인기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세 번째 이야기 ‘흔한남매 3’이 2주 연속 1위
- [11일 낙찰/계약 동향] 별관동 석면텍스철거 및 조도개선공사(건축공사), 광안대교 신축이음장치 긴급복구 공사, 천봉대대 24소초 난방시설 보수공사外 낙찰/계약 동향
-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기본법·벤처투자촉진법 제정안 등 국회 본회의 통과
- [표][(10일 기준/외국인보유율) 코스닥 Top 20] SNK 외국인순매수 누적 1위, 한국기업평가, 컬러레이, GRT, 한국정보통신 주가 순으로 상위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