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대 화장품 종합 무역 전시회인 코스메 위크 2020(COSME Week 2020)이 1월 20일(월)부터 22일(수)까지 3일 동안 일본 마쿠하리 멧세 전시회장에서 개최된다.

코스메 위크 2020에는 약 880개의 참가사가 화장품 완제품부터 용기 OEM, 원료 개발, 먹는 화장품까지, 화장품에 관련한 모든 아이템들이 총 집합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코스메 위크에서는 총 160개의 화장품 관련 세미나 세션이 전시회장 내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코스메 위크 2020은 코스메 도쿄 2020(COSME TOKYO 2020), 코스메 테크 2020(COSME Tech 2020), 이너뷰티 도쿄 2020(INNER BEAUTY TOKYO 2020), 3개의 전문 전시회로 구성되어 있다.

◇일본 및 아시아의 화장품 동향을 파악하기에 최적인 세미나 세션

전시장 내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세미나는 비즈니스의 확대와 화장품 업계 관계자와의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1월 전시회에서는 총 160개의 세션으로 세미나가 진행되며 일본 최대 화장품 전시회에 걸맞게 많은 일본의 화장품 업계 전문가가 최신 정보를 주제로 강연한다.

각 전문 전시회 별로 기조 강연, 특별 강연, 전문 세션이 있으며, 전시회 출전사가 직접 강연하는 무료 세미나도 준비되어 있다. 세미나는 대부분 일본어로 진행되며 일부 세션에 한해 2개 국어(영어와 일어)로 진행될 예정이다.

◇코스메 위크 2020 세미나 프로그램 (일부)

[COSME-K] 소비자의 마음을 잡기위한 화장품 만들기 - 2세션
1월 20일(월) 10:00 - 11:30
Pola’s approach and vision of personalized cosmetics(맞춤형 화장품의 비전에 대한 Pola의 접근)
강연자: Yoshikazu Yokote President, POLA, Inc.

The new era of D2C marketing: Explore our unique “fans” community marketing(D2C마케팅의 새로운 시대: 유니크한 “fans” 커뮤니티 마케팅)
강연자: Tomoko Saito President, Representative Director, Attenir, Corp.
*2개 국어 진행(영어/일어)
*VIP 참관객은 무료 청강 가능

[INB-S2] - 1세션
1월 20일(월) 12:00 - 13:00
The Key to Success Health Foods Company in an e-commerce Market(건강식품 브랜드가 e커머스 시장에서 성공하는 키포인트)
강연자: Masaki Tamura President, Direct Marketing Zero Co., Ltd.

[COSME-S1] 화장품의 최신 트렌드와 전망 - 2세션
1월 20일(월) 15:00 - 16:30
アットコスメが見る生活者のいま(@cosme가 보는 소비자의 현재)
강연자: Tetsuo Yoshimatsu President and Chief Executive Officer, islyle Inc.

化粧品トレンドの最新動向と展望~新作コスメの傾向からひも解く~(화장품 트렌드의 최신동향과 전망 ~최신 코스메틱 동향으로 풀어나가다~)
강연자: Miyoji Okabe President, BeautyScience-Garden

[CT-S4] - 1세션
1월 22일(수) 12:00 - 13:00
化粧品輸入販X智掛拯⑫긱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