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AOS ‘결전!헤이안쿄’의 여덟 번째 시즌이 정식으로 시작되었음을 밝혔다.

이번 시즌 8의 시작과 더불어 새로운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던 사이버 펑크 테마의 식신-오니키리와 신규 모드 ‘기란비경’이 추가되었다. ‘기란비경’ 모드에서는 자유롭게 식신을 선택하고 스킬을 조합하여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설날 이벤트로 새로운 전설 코스튬 출시 및 풍성한 혜택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미나모토노가의 최강 퇴마 병기인 오니키리(역할: 무사/암살)은 공격력이 매우 강하고 스킬의 기동성을 이용하여 근접 공격을 할 수 있는 식신이다. 오니키리의 3개의 검은 일반공격에 서로 다른 버프를 부여하며 적 또는 자신의 HP가 적을 때 궁극기를 사용하여 막대한 피해를 상대에게 입힐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에 새롭게 공개된 ‘결전!헤이안쿄’ 트레일러 영상의 테마곡 ‘Survive’를 오니키리의 성우인 토리우미 코스케가 직접 노래하여 오니키리 식신에 대한 기대감을 더 높이고 있다.

2020년 설날을 맞아 신규 코스튬의 추가 및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아름다운 선녀 테마의 화조풍월의 전설 코스튬, 아름다운 종이 공예 테마의 모모카의 신규 코스튬 추가 및 할인 이벤트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신규 식신 엽전생쥐 추가 △게임 접속 시 풍성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여의 보너스’ 지급 △게임 내 재화 및 숙련도 보너스 24시간 진행 등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