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승 우리은행장,“고객은 우리의 존립 근간으로, 올해 고객신뢰 강화가 가장 중요”
손태승 우리은행장,“고객은 우리의 존립 근간으로, 올해 고객신뢰 강화가 가장 중요”
  • 김태연 기자
  • 승인 2020.02.03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은 지난 17일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2020 경영전략회의를 실시했다. 손태승 은행장이 임직원들과 2020년 경영목표인 신뢰, 혁신, 효율 달성을 결의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지난 17일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2020 경영전략회의를 실시했다. 손태승 은행장이 임직원들과 2020년 경영목표인 신뢰, 혁신, 효율 달성을 결의하고 있다.  

손태승 우리은행장,“고객은 우리의 존립 근간으로, 올해 고객신뢰 강화가 가장 중요”

- 2020년 경영목표의 적극적인‘실천’을 위한‘Act 2020!’당부 

우리은행은 지난 17일 우리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손태승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9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0년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0년 경영목표를‘신뢰, 혁신, 효율’로 정한 우리은행의 이날 행사는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임직원들의 진심을 기반으로,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열어 나가자는 주제로 실시되었다. 

손태승 은행장은“고객은 우리의 존립 근간으로, 올해는 고객 신뢰의 회복을 넘어 더욱 탄탄하고 두텁게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우리 스스로 깊이 반성하고, 철저히 개선해 나가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21년 만에 전면 개편된 고객중심의 KPI 제도를 통해 영업문화의 大혁신은 이미 시작되었다”고 말하며,“우리은행이 금융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며, 2020년을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로 만들어야 한다”고 주문했다. 

끝으로 손 행장은“올해 경영목표인‘신뢰, 혁신, 효율’이 좋은 구호에만 그치지 않고, 가시적인 결과로 이어지게 하려는 적극적인‘실천’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실천하는 2020년을 의미하는‘Act 2020!’의 결연한 각오를 전 임직원에게 당부하며 이날 행사를 마무리했다.
 

FINTECHPOS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7길 19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민
  • 기사정정요청: press88only@daum.net
  • 애드버토리얼 아티클 : 광고문의 클릭 및 작성
  • 대표전화 : 010-2068-7868 편집부장 조해리
  • 제호 : 블록체인밸리::No.1 Korea Blockchain & Fintech Media
  • 등록번호 : 서울 아 04281
  • 등록일 : 2016-12-15
  • 발행일 : 2016-12-15
  • 발행인·편집인 : 조흥훈(Harry_cho)
  • 블록체인밸리::No.1 Korea Blockchain & Fintech Media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블록체인밸리::No.1 Korea Blockchain & Fintech Media.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juaju123@naver.com(business proposal) / 보도자료는 press88only@daum.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