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파일코인(FIL) 개발사 프로토콜랩스의 후안 베넷 CEO는 블로그 글에서 21%의 직원 감원을 발표했다.
베넷은 감원이 ‘매우 어려운 경기 침체’로 인해 새로운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비용을 절감하도록 강요했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높은 인플레이션은 고금리·저투자·더 심각한 시장을 초래해 글로벌 기업을 강타했다. 거시 경제의 겨울은 암호화폐 겨울을 심화시켜 업계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오래 지속되었다.”
프로토콜랩스는 “팀이 이 연장된 겨울을 더 잘 견딜 수 있도록 비용을 줄여야 한다”며 “각 부문에서 인력을 총 89명(약 21%) 줄이는 결정을 했다”고 전했다.
지난 분기 동안, 그 회사는 또한 팀 예산, 인프라 지출 및 투자를 줄여 비용을 절감했다.
■ 카카오톡 채팅방(대화금지) : ‘대화금지’ 3번방 https://open.kakao.com/o/gDLZjC1e
※ 카카오톡방 입장 후 대화&인사 금지!! (비번: co33)
■ 텔레그램 소식방 https://t.me/coincodekr
※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받고 가입하기 [이동]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는 이해하고 넘어가주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 coinkid.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파일코인(FIL) 개발사 프로토콜랩스, 직원 21% 감축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Disclaimer : "코인코드 스팟" 섹션의 콘텐츠는 한글 또는 영문으로 번역 후 제공받는 일방의 자료로 신뢰할만한 취재원을 바탕으로 구성하였으나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참고자료로만 활용이 가능해 본지에 의견 등을 제시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 콘텐츠에 포함 된 코인판 시세 변동 이유, 가격 예측, 채굴 전망 비교 순위, 갤러리 차트 원리 그래프 뉴스 등 더 빠르게 오르는 신속한 각종 외신 속보는 'coincode.kr'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FINTECH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