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일반상식 수험서, 3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 올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기능직 10급 부문에서 3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공기업·금융권·언론사 등 필기시험 전형의 상식 분야 학습을 위해 기출 복원 문제를 수록한 이번 교재는 총 3개 파트로 구분돼 있다.

첫 번째 파트는 ‘최다기출 300선·최신 용어30선’으로 최근 공기업과 금융권 등에서 빈출된 상식용어를 정리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핵심 기출 727선’은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문화, 역사, 스포츠, 과학을 주제로 한 상식 내용을 수록하고 있으며, 마지막 부록은 부산교통공사, 서울시설공단, 인천서구문화재단의 파이널 기출문제와 파이널 상식을 수록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외에도 머리말을 통해 ‘출제패턴으로 본 상식 공략법’과 ‘5단계 전략으로 끝내는 도서 활용법’, 또 출제될 공기업 기출 논술주제’와 ‘경제금융 기출예상 필수용어 152선’ 등을 공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출제 비중이 높은 영역을 공략해 ‘3일 끝장’을 목표로 하는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공기업 통합 등 NCS·자소서 교재와 20대 대기업 합격을 위한 대기업 인적성 교재, 공기업·언론사·금융권·대기업 필기 및 면접 대비를 위한 ‘시사상식’ 교재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