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위처닷컴 제공

스위처(switchere), 8월 한달간 카드 결제 수수료 인하 이벤트 진행

유럽 암호화폐 교환소 스위처(switchere)는 고객 만족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8월 한달간 카드 결제 수수료를 7%가량 인하한다고 밝혔다.

스위처는 "신용카드, 체크카드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메이저 코인을 빠르고 쉽게 구매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코인 간의 교환 또는 판매할 수 있는 암호화폐 서비스 플랫폼으로 유럽의 엄격한 개인 정보 보호 정책과, 안전한 데이터 보관을 위한 기술적 조치를 구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스위처 코리아 안앤온(annon) 대표는 "이번 스위처닷컴의 수수료 인하 이벤트를 통해 오는 8일까지 진행 될  오픈 프로모션과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8월 신용카드 암호화폐 구매 서비스 이용률을 기준으로 사용자 만족도가 높을 경우, 이벤트 종료 후에도 인하된 수수료를 유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어 "스위처는 지난 7월  23일 독일어 서비스를 오픈하여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서의 입지를 한층 다지게 되었으며,  신용/체크/선불 카드(VISA, MasterCard, Maestro)와 NETELLER(EUR 및 USD 금융화폐)를 통한 암호화폐 구매, 구매 금액의 최대 1% 캐시백, 자체 레퍼럴 프로그램 등을 보유하고 있는 유럽의 암호화폐 거래소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