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후 라인코리아파트너스 대표, 애프터서비스 매칭플랫폼‘AS의 달인’공식 런칭 
김태후 라인코리아파트너스 대표, 애프터서비스 매칭플랫폼‘AS의 달인’공식 런칭 
  • 김태연 기자/조해리 기자
  • 승인 2020.09.25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코리아파트너스, 애프터서비스 매칭플랫폼‘AS의 달인’공식 런칭 

라인코리아파트너스(대표이사 김태후)는 애프터서비스(A/S) 전문 모바일 플랫폼인 ‘AS의 달인’을 공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5월 베타서비스로 선보인 AS의 달인은 가전제품과 가구, 휴대폰, 가방, 청소 등 다양한 영역에서 애프터서비스가 필요한 고객과 기술자를 연결해주는 모바일 기반의 A/S 매칭서비스 플랫폼이다. 

AS의 달인은 수리와 수선에 익숙하지 않은 세대의 증가와 A/S를 받기 어려운 해외직구 상품의 증가, 1인 및 노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누구나 손쉽게 A/S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이용자가 A/S가 필요한 상황을 사진 또는 영상으로 촬영해 AS의 달인에 등록하면 인근 지역의 수리 및 수선 전문가가 빠르게 진단한 후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AS의 달인은 고객의 평점과 리뷰로 서비스 만족도가 평가되며 서비스 기사와 이용자 간의 진행과정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양질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또한 AS의 달인은 총 5단계의 기사 등록 인증심사 제도를 도입했다. 서비스 기사는 이메일인증과 휴대폰인증, 주민등록증인증, 본인사진인증, 사업자등록증을 인증하는 단계를 거쳐야 AS의 달인에 정식 등록된다. 서비스 기사는 별도의 오프라인 매장이 없어도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김태후 라인코리아파트너스 대표는 “ 생활 속에서 흔히 고장 나는 가전이나 가구, 집기, 각종 소품 등을 제때 수리하지 못해 골머리를 앓는 분들이 많다”면서 “혼자 사는 여성들도 불안해 하지 않고 수리기사를 부를 수 있는 편리하고 안전한 A/S 전문 서비스 플랫폼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FINTECHPOST


[관련기사]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7길 19
  • 기사정정요청: press88only@daum.net
  • 애드버토리얼 아티클 : 광고문의 클릭 및 작성
  • 대표전화 : 010-3219-7524 (문자 수신용) 편집부장 조해리
  • 제호 : 블록체인밸리::No.1 Korea Blockchain & Fintech Media
  • 등록번호 : 서울 아 04281
  • 등록일 : 2016-12-15
  • 발행일 : 2016-12-15
  • 발행인·편집인 : 조흥훈(Harry_cho)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민
  • 블록체인밸리::No.1 Korea Blockchain & Fintech Media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6-2023 블록체인밸리::No.1 Korea Blockchain & Fintech Media.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juaju123@naver.com(business proposal) / 보도자료는 press88only@daum.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