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직업상담사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및 '합격까지 하나로 충분' 이벤트 실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직업상담사 시험 대비 ‘평생패스’ 과정의 수강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직업상담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1년부터 매년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일까지 무상으로 수강기간이 연장된다"며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담당해 전문성을 더했으며 필기와 실기를 각 1권으로 완성한 에듀윌 자체제작 ‘한권끝장’ 수험서를 활용해 학습 효율성을 한층 높였다. 또한 실력을 점검하기 위한 ‘필기/실기 모의고사’와 취약점을 보완하는 ‘해설특강’도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기간 한정 이벤트로 ‘환멘토 합격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자주 물어보는 질문을 모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함정 피하기’와 키워드 중심의 실용적인 답안 작성법을 제공하는 ‘답안 작성법’, 사례형 문제작성 노하우와 고득점 달성 팁을 제공하는 ‘사례형 대비’, 합격 이후 진로 전략까지 이어주는 ‘환멘토 취업전략’으로 구성돼 있다"며 "직업상담사 ‘평생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