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펀스튜디오 데카론 총 상금 천만원 길드 최강전 진행 

유비펀스튜디오 (대표 박진환)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MMORPG '데카론'에서 제 16차 길드 최강전이 11월 25일 부터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데카론의 길드 최강전은 길드 내 7개의 서로 다른 클래스(직업)을 선정하여 대진표에 의해 매칭된 다른 길드와 대결을 진행 후 승리한 길드가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토너먼트 형식의 길드 PVP 대회이다.

동일 서버군에서 길드의 명예를 위해 치열한 전투를 벌여 최종 우승한 길드는 각 서버의 우승 길드와 서버의 명예를 높이기 위한 통합 결승전을 진행하게 되며, 통합 결승전에서 우승하게 되면 ‘통합 챔피언 휘장’과 ‘2020 최강자의 날개’ 등 최강 길드를 나타낼 수 있는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길드 최강전에 참여하지 않는 유저들을 위해서 최강 길드를 예측하여 투표하고 투표한 길드가 승리한 횟수에 따라 포인트 지급, 해당 포인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투표 이벤트가 진행되어 길드 최강전에 직접 참여하지 않더라도 즐길 수 있는 모두의 축제로 진행되고 있다. 

이주업 사업실장은 “데카론의 최대 이벤트 중 하나인 길드 최강전이 전년 보다 더욱 강화된 상금/보상으로 진행될 수 있는건 데카론을 즐겨 주시는 유저 분들의 관심 덕분으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며 “각 서버의 명예를 걸고 진행되는(12월 05일 오후 8시) 통합 결승전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현재 데카론 대규모 업데이트로 진행되고 있는 대박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에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