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푸르지오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론칭한다. 

대우건설은 "2019년 3월 브랜드 리뉴얼 이후 세 번째 선보이는 광고캠페인으로 이번에는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Natural Nobi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을 낯설면서도 고급스런 이미지로 시각화하였다"고 밝혔다.

‘PRUGIO for Women’편과 ‘PRUGIO for Men’편 등 여성모델과 남성모델이 각각 출연하는 두 편의 광고가 방송될 예정이다. 기존 아파트 광고가 ‘여성’의 생활공간으로서의 모습이 주로 연출되었던 것에 비해 ‘여성’과 ‘남성’ 모두의 생활공간으로서 아파트가 지닌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각각의 개별 광고로 제작됐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