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10000 BTC 보유 주소, 지난주 59000 BTC 추가

샌티멘트가 지난주 100~10000 BTC 보유 주소에 59000 BTC가 추가됐다며 고래 축적 시그널이 다시 나타났다고 전했다. 이는 전체 공급량의 0.29% 수준이다.

 

팬텀, 내년 1월 iOS 앱 출시

팬텀(Phantom) 공식 트위터 계정이 내년 1월 팬텀 iOS 앱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FSN, 日 컴시드와 ‘P2E 및 NFT 사업 파트너십 MOU’ 체결

아시아경제에 따르면 코스닥 상장사 FSN이 P2E(Play to Earn) 기반 소셜카지노 게임 사업 추진을 통해 블록체인 사업 생태계 확장에 나선다. FSN은 25일 일본 상장 기업 컴시드(Commseed)와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를 기점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P2E 기반 게임 연동 및 개발을 비롯해 북미, 중화권,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한 P2E 게임, NFT 사업 네트워크 확장 등에 적극 협력하게 된다.

 

이니에스타, 인스타에 바이낸스 사용 사진 공유

베스트일레븐에 따르면 바르셀로나 레전드 출신의 안드레스 이니에스타가 지난 24일(이하 한국 시각), 이니에스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바이낸스'를 사용하는 법을 익히고 있다는 정보를 공개했다. 한때 세계 최고의 선수로 평가받았던 이니에스타는 현재 일본 클럽 비셀 고베에서 뛰고 있다. 바르셀로나에서 맹활약은 물론 스페인 국가대표팀으로도 족적을 남긴 이니에스타는 '와인 사업가'로서 명성도 상당하다. '이니에스타 와인'은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미디어는 "축구로도 성공한, 와인 사업에서도 흥한 이니에스타가, 코인을 활용하며 향후 어떤 모습들을 보여줄지 주목된다"고 설명했다.

 

초록뱀미디어, ‘틱톡’과 MOU…"NFT 플랫폼 활성화"

아시아경제에 따르면 초록뱀미디어가 글로벌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으며 NFT 사업 영역을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를 목표로한 전략적 파트너쉽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양사는 NFT플랫폼 활성화를 목표로 영상 콘텐츠 기획과 제작, 크리에이터 및 아티스트 중심의 인적 네트워크 교류 등 다양한 방식의 협력을 진행할 계획이다. 초록뱀미디어는 이미 ‘빗썸’, ‘비덴트’, ‘버킷스튜디오’, ‘위메이드’ 등 NFT 시장의 핵심 플랫폼들과 협력 관계를 구축한 바 있다.

 

zkSync, 더 그래프 오픈 API 적용

이더리움 레이어2 프로젝트 지케이싱크(zkSync)의 개발사 매터랩스가 탈중앙화 데이터 엔진 프로토콜 더그래프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더 그래프의 개방형 API 지원 및 지케이싱크2.0 데이터 통합을 통해 더 빠르고 효율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빗썸 ARW, FIT 투자유의종목 지정 해제

빗썸이 아로와나토큰(ARW), 300피트 네트워크(FIT)를 투자유의종목 지정 해제했다고 공지했다. 오늘 10시부터 입금이 재개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