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G 창업자 "8500만달러 상당 지캐시 추가 매수"

그레이스케일의 모기업 DCG 그룹의 배리 실버트 창업자가 "우리는 8500만달러 상당 지캐시(ZEC)를 더 매수했다"고 방금 전 말했다. 그러면서 "와우, 당신들은 지캐시를 싫어하는군요, 저는 더 사야겠습니다"라고 말한 트윗을 인용했다.

 

영국 부동산 시장 블록체인 코어쥐트, 600만파운드 프리 시리즈A 투자유치

finsmes에 따르면 영국 부동산 시장을 위한 블록체인 네트워크 코어쥐트(Coadjute)가 600만파운드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Praetura Ventures 주도로 Collab+Currency, The LegalTech Fund, Rocket One Capital이 참여했다. 투자금은 영국 내 네트워크 구축, 영업 및 마케팅 활동, 운영팀 확장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FTX, BICO 현물 상장 완료

FTX가 BICONOMY (BICO) 현물을 상장했다고 공지했다.

 

1inch, 1.75억달러 시리즈B 투자유치

DEX(탈중앙 거래소) 애그리게이터 1inch 네트워크가 1.75억달러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고 더블록이 보도했다. 1inch가 시리즈B 라운드에서 최소 7000만달러를 모금했다고 보도된지 3개월 만에 나온 소식으로, 해당 보도 이후 1inch는 목표금액을 1.75억달러로 늘렸다고 밝혔다. Amber Group이 이번 토큰 펀딩 라운드를 주도했으며, 이밖에 Jane Street, VanEck, Alameda Research, Celusia, Nexo, Gemini Frontier Fund가 참여했다. 이번 라운드에서 토큰은 개당 1.50달러에 판매됐다. 참고로 1INCH는 현재 약 3.60달러에 거래 중이다. 1inch 네트워크는 은행, 헤지펀드 등 기관 고객에 서비스를 제공할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유럽과 미국에서 라이선스를 취득할 계획이다. 2022년 1분기에는 1INCH 토큰을 보험 토큰으로 활용하는 새로운 프로토콜을 론칭할 예정이다.

 

12/1 코인니스-EUNSA 마켓브리핑

다음은 크립토 애널리스트 EUNSA 마켓 브리핑 요약. -현 시점에서는 암호화폐 시장 흐름뿐만 아니라 오미크론, 미 연준 동향 등 전반적인 세계경제 흐름을 두루 모니터링하는 게 중요 -비트코인은 단기조정 중이나 고점 대비 -22.82% 정도의 조정만 나왔을 뿐 추세 자체는 여전히 상승추세에 놓여있다고 판단 -하락추세선을 뚫고 59,500$ 이상의 상승세를 보여준다면, 비트코인의 다음목적지는 78,000$ -알트코인의 시장지배율은 더욱 상승 중, 특히 이더리움 주도로 다른 알트코인 상승도 기대됨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