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온톨로지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싱가포르, Jan 14, 2022 - (ACN Newswire) - 2021년은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자산, NFT 및 블록체인의 성장과 채택이 크게 발전한 암호화폐 시장의 큰 해였습니다. 또한 Moonstake는 전 세계 사용자 및 파트너의 지원 덕분에 총 18억 달러의 스테이킹 자산에 도달하여 글로벌 스테이킹 제공업체의 최고 순위에 올랐던 놀라운 한 해였습니다. 2022년 새해를 시작하면서 Moonstake와 전략적 코인 파트너는 플랫폼이 확장되고 발전함에 따라 매우 흥미로운 뉴스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나는 새해를 맞이하는 사용자 커뮤니티를 환영하기 위해 이번에는 온톨로지를 통해 2022년 파트너 코인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 전략적 파트너와 협력하여 일련의 기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Moonstake는 2020년 4월부터 온톨로지 블록체인 개발팀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ONT 스테이킹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이후로 Moonstake는 온톨로지 생태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전 세계 사용자에게 ONT 스테이킹을 채택하는 여러 캠페인을 주최했습니다. Moonstake의 파트너인 Binarystar는 또한 이벤트 조직 및 지역 커뮤니티 개발을 통한 마케팅 노력에 큰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 온톨로지는 분산 ID(DID) 및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하여 Web3에 신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특히 팀은 작년의 대부분을 2022년 1분기에 공개될 예정인 온톨로지 EVM(이더리움 가상 머신) 개발에 보냈습니다. EVM은 온톨로지와 이더리움 플랫폼 간의 원활한 상호 운용성을 구축하고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개발자와 사용자에게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Ontology Multi-VM 구현의 중요한 단계입니다. 또한 팀은 DeFi, GameFi, NFT 및 일반 분산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원활한 사용자 액세스 및 경험을 촉진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2022년에 온톨로지 생태계와 사용자 커뮤니티를 위해 무엇이 준비되어 있는지에 대해 온톨로지의 파트너와 인터뷰할 것입니다.

Q1 가장 자랑스러운 2021년 성과는?

2021년에 우리는 Web3에 대한 더 넓은 비전에 따라 기존 제품을 가져왔습니다. 2022년 메인넷 출시를 대비하여 온톨로지 EVM 테스트넷을 출시했습니다. ONT ID는 9월에 150만 사용자를 돌파하여 탈중앙화 신원에 대한 주요 지지를 나타냈으며 ONT.ID 웹사이트는 사용자에게 완전한 탈중앙화 신원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온톨로지의 글로벌 성장은 bloXmove, ROCKI, ZAICO 및 AP.LLC와의 파트너십과 ONT가 Decurret 및 Huobi Japan과 같은 일본 규제 거래소에 상장됨에 따라 가속화되었습니다.

또한 웹 기반 ONTO Wallet, ONTO Web 및 ONTO Anydrop이라는 분산형 에어드롭 배포 도구를 출시하여 Web3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고 생태계 파트너에게 편의를 제공합니다. Ontology의 DeFi 대출 플랫폼인 Wing Finance도 Any Pool의 지원과 함께 Ethereum, OKExChain 및 BSC를 포함한 여러 체인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여느 때와 같이 지난 한 해는 놀라운 성과로 가득했습니다. 우리는 생태계 파트너와 글로벌 커뮤니티의 도움으로 이러한 성공을 더욱 촉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Q2 온톨로지 도입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2022년에는 어떤 조치를 취하시겠습니까?

온톨로지 EVM의 메인넷 출시는 2022년 1분기에 이루어집니다. 다중 VM의 일부로 온톨로지 블록체인에 더 많은 dApp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더 많은 개발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용자가 온톨로지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빠르고 안전하며 저렴한 퍼블릭 체인의 이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장려합니다.

2022년은 Web3와 Metaverse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일상 생활에서 더 큰 존재감을 확립하는 해이기도 합니다. 온톨로지의 지갑 솔루션인 ONTO 지갑은 이미 750,000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더 많은 사용자를 위해 Web3로의 게이트웨이를 제공할 것입니다. Web3의 성공에 중요한 DID 및 데이터 솔루션을 계속 개발함에 따라 더 많은 사용자가 DID를 생성하고 최신 버전의 인터넷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Q3 사용자는 2022년 온톨로지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최신 로드맵( https://medium.com/ontologynetwork/ontology-2022-roadmap-a0036cd72f1b )에서 설명한 대로 2022년은 Web3를 성공으로 만들기 위한 인프라 구축 및 도구 제공에 관한 것입니다. 이는 교차 체인 경험을 가능한 한 매끄럽게 만들기 위해 더 큰 상호 운용성을 의미합니다. 이는 체인이 사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더 많은 협업을 의미합니다. 온톨로지에서는 DID 및 데이터용 솔루션을 계속 개발하여 사용자가 쉽게 온보딩하고 디지털 존재에 대한 안전하고 자주적인 제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2022년은 Web3 및 Metaverse with Ontology에 대한 더 많은 개발, 더 많은 제어, 더 많은 기회 및 쉬운 액세스 지점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Moonstake와 같은 파트너와의 지속적인 관계를 기대하며 Web3를 함께 구축하는 데 함께할 개발자, 선구자, 빌더 및 새로운 생태계 파트너를 환영합니다.

Moonstake는 온톨로지의 전략적 파트너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하는 온톨로지 생태계에 대한 강력한 지원을 유지하고 2022년에 전 세계 ONT 및 암호화폐 사용자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여 온톨로지와 Moonstake 생태계를 함께 채택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문스테이크 소개

Moonstake는 세계 최고의 스테이킹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기업 및 최종 사용자를 위한 분산 지갑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합니다.

우리의 본격적인 스테이킹 사업은 2020년 8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전 세계 사용자의 지원으로 총 스테이킹 자산이 18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2021년 6월에 우리는 전 세계 15,000개 스테이킹 제공자 중 3위를 차지했습니다.
지금까지 Cardano, TRON, NEO의 구성 조직인 Emurgo 등 주요 블록체인을 포함하여 약 30여 개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비즈니스와 생태계를 확장했습니다. 2021년 5월에 싱가포르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OIO Holdings Limited"의 100% 자회사가 되었으며 Moonstake의 비즈니스를 더욱 확장하고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https://www.moonstake.io/

온톨로지 소개

온톨로지(Ontology)는 분산 ID 및 데이터 솔루션을 통해 Web3에 신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제공하는 프로젝트입니다. Ontology는 Web3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액세스를 제공하는 인프라를 구축하여 개인과 기업이 규정을 준수하는 디지털 ID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와 개인 정보가 최우선이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