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시맨틱스, 의료 마이데이터 전직군 채용 나서

디지털헬스 전문 기업 라이프시맨틱스(대표 송승재)가 의료 마이데이터 기반의 국민 중심 지능형 맞춤 의료 서비스 '의료 마이데이터'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해 전직군 채용에 나선다.

라이프시맨틱스는 새롭게 확보되는 인재들을 통해 국내 최초 PHR(Personal Health Record, 개인 건강 기록) 상용화 플랫폼 '라이프레코드'를 고도화하고, 디지털헬스케어 관련 비즈니스 모델을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감으로써, 현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의료 마이데이터' 산업의 핵심 인프라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채용 모집분야는 △기획, △개발, △디자인, △데이터분석, △ 정보보안, △경영지원, △HR, △PR, △영업 등 총 9개 직무로, 각 부분별 담당 업무 수행에 필요한 능력과 경력을 보유한 핵심 인재들을 선발할 예정이다. 라이프시맨틱스는 올해 말까지 주요 개발/기획 직군 00여명과 HR/경영 직군 0여명 등 40여명 채용을 목표로 하고 있다.

라이프시맨틱스 김준철 CINO는 “새롭게 출범하는 정부도 디지털 플랫폼 정부를 핵심 전략으로 내세우고 있는 만큼 라이프시맨틱스는 의료 마이데이터 산업 분야의 핵심 선도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업계 최상위 수준의 보상과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라이프시맨틱스와 함께 커 나갈 열정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