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블록비츠에 따르면 우지한의 암호화폐 전문기업 매트릭스포트(Matrixport)가 솔라나(SOL)를 지원하겠다고 발표했다. 매트릭스포트는 그동안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비트코인캐시(BCH) 등 메이저 암호화폐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신시아 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암호화폐 산업이 점점 더 성숙해지고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수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더 많은 토큰 제품을 포함하기를 희망한다”며 “솔라나(SOL)를 지원함으로써 시장 요구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2019년 처음 출시된 매트릭스포트의 듀얼커런시(Dual Currency) 상품은 변동성 시기에 투자자가 시장기회를 이용하여 수익을 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SOL 듀얼커런시 제품은 현재 매트릭스포트 앱에서 사용 가능하다.

※ 듀얼커런시는 ‘이재상품’이다. 이재상품이란 중국 상업은행들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투자 상품 중 하나다. 투자금을 예치하고 만기 시 이자와 원금을 함께 돌려받는 구조다. 단기금융상품에 투자해 수익을 돌려주는 머니마켓펀드(MMF)와 비슷하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우지한의 매트릭스포트 : 솔라나(SOL) 듀얼 커런시 상품 출시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