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데이터 분석업체 샌티멘트는 이뮤터블엑스(IMX)의 고래 주소 보유분이 크게 증가했다고 트윗했다.

샌티멘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100만 ~ 1억 IMX 토큰을 보유하고 있는 고래 주소는 11월 22일 이후 보유량이 58% 이상 증가했으며, 이는 가격이 상승하는 중에도 공격적으로 추가되고 있다.

영지식증명(ZKP)이 증가하고 있으며, 폴리곤이 지난 분기에 Zk-EVM을 출시하면서 트랜잭션을 확장하기 위해 이 기술을 채택하는 더 많은 프로토콜을 보고 있다.

영지식증명은 비밀 정보 자체는 노출하지 않은 채로, 비밀 정보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다른 사람에게 확신시키는 증명 방법이다. ‘증명인’은 청구를 증명하려는 당사자이고, ‘검증인’은 청구의 유효성을 입증할 책임이 있다. State of Zero Knowledge 2022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40% 이상이 DeFi, 메타버스 및 웹3에서 ZKP가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답했다. 우리는 이 이야기가 2023년 중반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하게 믿는다.”

현재 IMX는 전일대비 6.53% 증가한 0.8711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이동]

※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받고 가입하기 [이동]

■ 카카오톡 채팅방(대화금지) : ‘대화금지’ 3번방 https://open.kakao.com/o/gDLZjC1e

※ 카카오톡방 입장 후 대화&인사 금지!! (비번: co33)

■ 텔레그램 소식방 https://t.me/coincodekr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는 이해하고 넘어가주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 coinkid.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