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블(PIBBLE), 원화마켓 CPDAX 상장

블록체인 하이퍼 소셜 미디어 피블(PIBBLE)은 오는 3월 7일 CPDAX 거래소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피블의 원화마켓상장은 “암호화화폐가 아닌 원화로 피블토큰을 쉽게 구매할수 있고, 국내 은행과 편의점 및 ATM을 통한 편리한 입/출금이 가능하게 되어 일반인들에게 더욱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이미 서비스 개발과 동시에 상장된 거래소를 통해 토큰 순환 데이터베이스를 누적해온 피블은 이번 원화마켓 상장을 통해 보다 실질적인 토큰 순환 데이터 확보가 가능해지게 됐다”고 피블팀은 전했다.

아울러, “거래소 선정에 있어서, 무엇보다 안정성과 보안을 중심으로 한 안전한 거래소를 위주로 상장을 검토해왔고, CPDAX에 상장되어 있는 실제 유즈케이스를 보유한 프로젝트들과 긍정적인 시너지 또한 기대하고 있다”며 “오는 6일 시작되는 상장기념 이벤트에서는 피블을 구매하기만해도 100명에게 3만 PIB를 제공하는 착한 순매수 이벤트가 진행되며, 구매한 피블토큰을 다시 피블 플랫폼내로 전송하는 했을 경우 새로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했다.

한편, 피블은 지난 5일, 업비트 상장 추천 프로젝트인 프로젝트5의 34일간의 경쟁프로모션에서 최종 3위에 올라 업비트 상장 추천을 확정지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