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이 빌딩관리사, 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하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자산관리’를 입력하는 것이다.

한국장학진흥원의 빌딩관리사 자격증 과정은 빌딩사업 기획, 세입자 모집, 계약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가를 양성한다. 주택관리회사를 비롯한 건물시설관리업체로 취업하려는 구직자, 연봉 인상을 위해 경쟁력을 높이려는 아파트관리소장 등에게 유익한 교육과정으로 추천되고 있다.

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 과정은 부동산 재테크 컨설턴트 양성을 목표로 부동산 입지 분석, 투자전략 등을 교육한다. 이에 부동산학과 재학생, 금융컨설팅회사 근무자, 부동산경매자격증 및 공인중개사 관련 자격증 취득자 등이 학습하기 좋은 교육콘텐츠로 알려져 있다.

한국장학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당첨 시 본원의 총 121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다. 또한 본원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됐으며,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재산운용 노하우를 익히려는 초보자부터 빌딩경영관리사와 부동산분양상담전문가, 부동산권리분석사로 성장하기 원하는 사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증 취득자까지 다양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부동산 교육 이벤트를 꾸준히 열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오피스텔관리업체 및 빌딩경비업체 취업, 건물종합관리인 업무, 자산운용사 재무상담∙설계 노하우 등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한 교육서비스를 선보여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