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범석 직톡 대표, "암호화폐 지갑 비트베리와 연동...다양한 기업과 협력해 갈 것"
심범석 직톡 대표, "암호화폐 지갑 비트베리와 연동...다양한 기업과 협력해 갈 것"
  • 주은혜 기자/조해리 기자
  • 승인 2019.07.08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범석 직톡 대표, "암호화폐 지갑 비트베리와 연동...다양한 기업과 협력해 갈 것"

- 암호화폐 지갑 비트베리 통해 간편하게 거래 가능

- 직토큰, 두나무 자회사가 개발한 비트베리 통해 간편 송금 가능해져 

- 외국어 학습에 특화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직톡, 루트원소프트와 협약 

외국어 학습에 특화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직톡(ZIKTALK)’(대표 심범석)은 자사의 암호화폐인 직토큰이 간편 암호화폐 지갑서비스인 비트베리(Bitberry)에 탑재됐다고 3일 밝혔다. 

직톡의 심범석 대표는 "외국어 학습에 특화된 글로벌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직톡 사용자들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비트베리 서비스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직토큰을 보유한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과 협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비트베리는 암호화폐의 복잡한 사용성 문제를 대폭 개선한 간편 암호화폐 지갑이다.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전화번호 간편송금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고 있는 두나무의 자회사인 루프원소프트가 만든 암호화폐 지갑이다.  

직토큰이 비트베리 지갑에 탑재됨에 따라 직코튼을 보유한 사용자들은 국내 대표 메신저인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해 자신의 토큰 자산을 지갑에 보관하거나 회원간 전화번호를 입력해 수수료 없이 간편하게 송금할 수 있다. 

특히 비트베리는 모회사인 업비트의 보안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돼 보안성과 안전성이 우수해 상용자의 안전한 자산관리가 가능하다. 현재 비트코인과 ERC-20 기반 100여 종의 토큰을 지원하고 있다. 

직톡은 외국어를 가르치고 배우는 사람들 간의 소통에 특화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앱 사용자의 대다수가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글로벌 서비스이다. 직톡에는 약 1,800여 명의 일반 및 전문 튜터가 활동하고 있으며 약 25개 국가에서 접속하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영어와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등 8개 언어를 가르치고 있다.  

한편, 직톡은 글로벌 코인 집계 사이트 코인마켓캡 기준으로 거래량 10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W com으로부터 최근 투자를 유치했다.

FINTECHPOS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