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미나가 EBS 1TV '세계테마기행'에 출연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며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근황을 알린 안미나는 TV 방송에 출연하면서 그녀의 근황이 궁금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SNS 사진 속 그녀는 언제나 미소 한 가득 머금은 모습이다.

여행을 좋아하는 듯 세계 각지에서 찍은 사진들도 많이 보이는 가운데 압도적인 사진은 흰백의 상의에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한 사진이 평가된다.

그녀의 SNS를 방문한 누리꾼들은 저마다 감탄을 금치 못하면서 예쁘다는 말을 한마디씩 무심히 던지고 나가는 모습이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미나 볼륨감 넘치는 몸매'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밀착 트래이닝복 차림으로 스트레칭을 하고 있는 안미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안미나는 완벽한 11자 배 근육과 늘씬한 허리라인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안미나는 연세대학교 철학과 출신으로 1년에 100권이상의 책을 읽으며 독서량으로 둘째라면 서러워할 소문난 독서광이다.

빼어난 미모와 연기력에 해박한 지식까지 겸비한 안미나는 엄친딸로서 전혀 손색없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앞서 안미나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 “안미나는 평소 촬영 중 대기 시간에도 항상 책을 휴대하여 틈틈이 독서를 즐기는 편이고 원작이 따로 있는 작품 같은 질문에 언제나 망설임 없는 시원한 답변을 해주어 매니저들 역시 많은 도움을 받기도 한다”고 전해 평소 안미나의 책 사랑을 엿볼 수 있게 해준 바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