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지난 1월 개봉한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에 리얼한 리액션으로 인기 있는 유튜버 ‘리액션 보이즈’의 생생한 관람 후기가 뒤늦게 화제다.

리액션 보이즈는 영화 관람 직후 "싱어롱관은 처음인데 자유롭게 박수도 치고 일어서서 영화도 보고 하니까 좋았다"며 "BTS가 stand up! 하니까 아미들이 일제히 다 일었다"면서 열정적 관람 분위기에 놀라움을 보였다.

그는 "오늘 나에게 특별한 발견이 있다면 우리 리바이 병장!', '지민이 리바이 병장을 닮았어 선한 리바이 병장"며 "만화 '진격의 거인'에서 주인공 제치고 최고 인기 캐릭터와 지민이 오버랩된다"고 했다.

이들의 리액션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검색창에 ‘리바이 병장?’ ‘라이언 일병 아냐? 누구지?’하며 찾아보기도 했다.

한편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에 새로운 BTS 스토리와 멤버 카드, 게임 콘텐츠, 미션 룰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BTS월드의 메인콘텐츠인 ‘BTS 스토리’의 8번째 챕터가 더해졌다. 해당 챕터는 방탄소년단이 미국에서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5성 멤버 카드도 선보인다. ‘스쿨러브어페어(Skool Luv Affair)’ 앨범의 타이틀곡 ‘상남자’를 테마로 제작됐다. 각 멤버별 1종씩 총 7장의 카드로 구성됐다.

스토리 진행을 위한 미션 룰도 일부 변경됐다. 기존에는 각 미션에서 요구하는 목표 능력과 점수만을 고려해 카드를 제시하면 완료가 가능했다. 변경된 규칙에서는 특정 멤버나 능력이 부여된 카드를 요구하며 이를 함께 만족시켜야한다.

이외에도 새로운 스타일링 아이템 56종과 스티커 장식 기능, SNS 공유 기능도 추가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